[ 개인 ] 댯글 놀이원 같은 생각이 드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창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4-04-02 13:15:34
본문
말 그대로 댓글 놀이만 한 생각만 드네요~
이전글 에서 흥분해서 명의변경이 아니라 기기변경 인것두 잘못 적었구요~
여튼 개쓰레기 같은 대리점 때문에 잘못 진행된일이 어떻게 바로 잡지 않을수 있는지 LG유 플러스도 웃기고요~
엄연히 지들한테 돈주고 산 번호고 이제껏 사용중인데 지들 이익때문에 이렇게 두달 넘게 고생 (발신만 안되게 해놓음)하게 만들고~
참고로 이전글
유 플러스 사용중인 2G폰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발신이 중지 되고 수신만 되더군요~
그래서 알아보니 작년에 명의 변경 했던 대리점에서 명의 변경 할시 사전에 고지 하지 않았던
일정기간 지나후 010 번호로 변경 한다는 내용으로 유 플러스에 일을 진행 했던 모양이네요~
물론 언젠가 2G폰이 없어 진다는걸 저도 잘 알지만 그래도 이건 아닌거 아닌가요?
대리점이 제 맘대로 이렇게 일을 하면 안되지 않나요?
유 플러스에서도 대리점 잘못인걸 알면서도 왜 바로 고쳐 주지 않나요?
정말 어이 없네요~
대리점에서 거짓으로 일을 진행 시캬도 그만 인거란 말인가요?
무슨 이런 어이없는 경우가 있나요?
근데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건데소비원에서는 뭘 처리중인지 알수 있나요????????
지금 한 두달 지났으니 한 두달 더 기다려 볼까요~~~~~~~~
- 이전글이오시카 IPL 허위광고 및 램프품질문제 14.04.02
- 다음글족욕기 반품의 건 14.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