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삼강 ] 썩은 아이스크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 경태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4-03-07 18:44:53
본문
첨부파일
- 20140307_182222.jpg (1.7M) DATE : 2014-03-07 18:44:53
- 이전글크라비츠 환불로 인해 신고합니다. 14.03.07
- 다음글아트아크릴 고발합니다. 14.03.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아이스크림에 곰팡이가 피어있어 정말 놀라시고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식료품의 경우 부패 변질된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 개봉된 경우라면 제조, 유통상의 사업자측 과실이 있다고 해석되며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을 파는 것은 식품위생법 위반 사항으로 해당 행정관청(시,군,구 또는 국번 없이 1399번)에 시정조치등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