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케이총판 ] 에스케이총판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종철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4-02-14 12:38:55
본문
제가 핸드폰 을 엘지에서 에스케이로 바꾸면 폰을 공짜로 준다하여서 
바꿨는데 내역서에 폰 하부금이 나와서 문의해보니까 
요금약정할인 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그게 누구나 다 약정하면 
할인해주는 거였 습니다 완전 사기 입니다  이건 소비자 를 
우롱한 사기 ~~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