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네이처피씨방 화명 ] 꼭 읽어봐주십시오 고객에게 이런 대우는 근절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승우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4-02-11 21:57:39
본문
원래는 피씨방에서 프린터를 잘 안하지만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피씨방가서 프린터를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프린터값만 내도 되냐는 말에 프린터는 분명 서비스 목적으로 운영하는거라고
남는게 아니라고 했었습니다.
그말을 듣고 어쩔수 없이 사용료를 내고 프린터를 하려고 자리를 잡고
프린터를 해도 되냐고 묻고 프린터를 할 페이지들은 하나하나 띄어놨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번에 이벤트 응모에 당첨되서 이용권을 프린터하는 것이였는데
한번만 프린터가 되고 그이상은 되지 않았었습니다.
그래서 전 신중하게 물어보고 된다고 하길래 눌렀는데 아무 반응이 없는겁니다.
그래서 뭐지 렉인가 싶어서 다른 프린터 할것을 먼저 클릭을 한번 더 해봤더니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는겁니다 .
뭔가 싶어서 한번 더 누르니 그제서야 프린터가 되고 앞엣거는 나오지가 않는 것입니다.
아무리 기다려도 나오지 않길래 왜 안나오냐고 말하니 딱 짤라
자기네는 모르는 일이라고 말하면서 저 사정이라고 하는것입니다.
분명 프린터 준비가 안되있는데 됬다고 말해놓고 뒤늦게 서야 준비를 한게 뻔히 보였습니다.
그래놓고 뭐 자꾸 제 탓이라고 하는겁니다 저는 준비가 됬냐고 물어도 보고 프린터를 한것인데
연결이 되어 있지 않았던거죠...
그리고 저 탓을 계속 하는것이 너무 억울해서 거기서 몇 마디 하고 마음을 추스리고 전화를 해서
제 심정이 이러이러하다 그러니 좀 들어달라 보상을 해달라는것도 아니였는데 전화도 안받는겁니다
051-363-1625 이 전화 번호입니다.
보상이 아니더라
장사 아무나 해서는 안됩니다
서비스 업종에서 종사하고 있는사람들 아무나 서비스를 제공 할수 없는 것입니다.
서비스 직종을 너무 쉽게 보고 그냥 돈만 가지고 장사를 하는거 같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서비스 업계에 먹칠을 할뿐더러 국가의 문화에도 큰 차질이 있을거같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하나하나 제재를 가하며 근절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공무원님들 꼭 이 글을 읽어 보시고 검토 하시어 제재를 가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들도 분명 서비스 라는 말을 사용을 했습니다
과연 이제 정말 서비스라는 것이 맞는지요?
- 이전글173083 번 글이요. 14.02.11
- 다음글택배 미배송 신고합니다 14.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피시방의 불친절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무척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