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켈란젤로(의류매장 ] 의류매장 수선 요청시 발생 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진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4-02-07 19:37:34
본문
미켈란젤로(인천 연희점)에서 오래전에 정장을 구입하고 현재 바지가 커서 수신을 맡겼습니다.
돈까지 주고 맡겼는데 찾으러 간 당일 바지 올이 풀려서 바지가 개판이 된 상황인겁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줄꺼냐고 물었더니 수선비만 다시 돌려주고 가져가라고 하더군요
애초에 수선을 못한다는 말도 안하고 무작정 돈을 받아야 겠다며 , 다 받고 바지는 그렇게 만들어 놨더군요
조치해달라고 하니까 배째라고 못해주겠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제가 언성이 높아지니 언성 높이지 말라고
하더군요 제가 안높아지게 생겼냐고 하니까 그럼 어쩌라는 거냐구 말을 하네요
미안하다는 말도 단 한번도 안하냐구 하니~ 어머니께 했다고 말하네요 ~
자기네서 수선을 하다가 올이 풀렸으면 조치를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조치는 커녕 배째라고 말하고 있네요 ~~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장이 한두푼도 아니고 잘 입지도 않지만 매년 한두번씩은 꼬박 입는 상황인데
말이죠..
옷을 샀을때 오래된거면 무조건 버려야 하나요?? 수선해서 입을수도 있는건데
무조건 오래되서 올풀린걸 어떻게 할수 없다고만 하고 미안하다는 소리도 못듣고 조치 못해준다고만 하니
완전 답답한 상황 입니다..
본사에 연락을 했는데 퇴근했다고 답변도 안주네요 ~
참 이런 황당한 사건이.....
- 이전글안녕하세요 신고할게있습니다. 14.02.07
- 다음글중고사이트 직거래 환불 및 반품 불가인가요? 14.02.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수선의뢰하신 옷의 훼손으로 정말 속상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하면 세탁물 분실 또는 소실, 훼손 시 손해배상 요청이 가능합니다. 세탁업 배상비율표에 따라 감가상각하여 보상요청이 가능하며 업체에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피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