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 분유안에 이물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상민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2-06 10:37:50
본문
생후 7개월된 여자아기에 아빠입니다
아침에 분유 먹일시간이 되어서 아기엄마가 분유를 먹였는데 다먹으갈때쯤 분유병을 보니 거뭇거뭇한 이물직이 가라앉아 있더라구요 또한 마개쪽에도 그랬구요 혹시 다른데에서 나왔나싶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여 분유를 한번 더 타봤어요 그랬더니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럴려니 넘겼는데 오후에 또 이물직이 나오더라구요 바늘처럼 길다란 이물질이요
어린아기들이 먹는데 이렇게 위생관리도 못하면서 무슨 판매를 한다는건지
상담사에 연락했더니 본사는 미안하니 지점에서 사람을 보내겠다하다라구요 지사에서는 아무일도 아니라는듯 말을 하더라구요
기본도 안된 남양 이대로 어린이 분유 만들게 해줘야 하나요??
첨부파일
- 20140206_101144.jpg (2.3M) DATE : 2014-02-06 10:37:5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