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쇼룸 ] 의류제품 계속적인 하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채희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4-01-14 15:47:22
본문
물품 구매 확정하고 옷을입고 나가려는데 바닥에 털이 너무 많이 떨어져서 봤더니 투명한 실밥들이 다 풀려서 옷에 털이 많이 빠져있었습니다.
판매자에게 반품요청하였습니다. 반품 요청하였으나 옷에서 향수냄새가 많이 난다는 이유로 반품 처리 안되고 a/s받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a/s해서 물건 보내달라고 했더니 판매자측에서 연락이왔습니다.
a/s하지않고 새상품으로 보내준다고 연락이와서 새상품으로 물건을 받았습니다.
털빠지는건 이전 제품보다 많이 좋아졋으나 카라부분의 양털이 너무 비대칭이라서 차라리 이전제품 a/s한 제품으로 다시 보내달라고 했더니
판매자측은 더이상 자기들이 어떠한 처리도 못하겠다고 하면서 g마켓과 이야기 하라고 하는데 g마켓쪽에서도 판매자가 거부하여 더이상 어떠한 교환이나 a/s방안이 없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불량옷을 판매하면서 더이상 처리가 안된다고 하면
소비자는 옷을 구매하고 불량옷을 입고 다녀야 하는걸까요?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20140109_011326.jpg (1.9M) DATE : 2014-01-14 15:47:22
관련링크
- 이전글내가구입한것 나도모르게 취소당함!!!!! 14.01.14
- 다음글택배가 오지 않았습니다 14.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