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야촌 ] 주방에서 음식만드시는 분이 담배를 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라윤철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14-01-14 02:10:22
본문
조치점 취해주세요 돈주고 사먹기도 싫고 위생이 엉망인 가게입니다.
- 이전글환불 해 주지 않고, 물건 산 내용을 인터넷으로 확인 할 수 없도록 해 놓았습니다.. 사기 행각 14.01.14
- 다음글169862번호 재요(겔럭시 노트 1 배부름 현상 발생 14.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손님에게 조리제공됐던 음식물을 판매의 목적으로 조리에 재사용하거나 다른 손님에게 다시 제공하지 못하도록 식품위생법 시행규칙의 '식품접객업 영업자 준수사항'과 식품공전의 '식품접객업 조리기준' 등으로 처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소의 비위생적인 관리에 대하여는 해당업소 관할 시,군 ,구청 식품위생과로 본인이 직접 신고하실 수있으며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