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 ] 진짜너무하네요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화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4-01-10 15:23:20
본문
답변만기다리는 이런곳은 없어지는게 나을듯하네요
그냥 돈안받기로했습니다 그쪽이늘하던말 즐거운오후되시길^^
- 이전글부산 웅진 대리점에 관한 고발 14.01.10
- 다음글해결이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14.01.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고발센터)은 소비자의 피해구제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지만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의 기대대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