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케어스 ] 불만사항에 대한 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서은영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4-01-09 13:00:31
본문
지금도 렌탈비는 나가고있는데 제가 사용한금액은 낼수있겠지만 너무 불만족스러워서 반환하겠다는데 성능이 의심되서 사용을 못하겠다는데도 위약금을 물어라 하더라고요 물론 14일이내에 반환하면 위약금이 없다하지만 그만한 기간동안 어떻게 성능을 알수있나요..그래도 반년을 썻거나 1년을 썻으면 저도 양심이 없다하겠지만 겨우 두달 쓰고 반환하려는건데....
왠만함 저도 써보려고했지만..대여섯시간이 지나도 냄새가 전혀 빠지지도 않고 밤에는 문닫고 10평기준의 청정기가 4~5평정도되는 방안에서만 틀고자는데도 아침에 일어나면 코가 더막혀있고 신랑은 안하던 기침을 하더라고요 감기가 걸렸던사람이라면 억지라하겠지만 멀쩡하게 건강하던 사람이 그러니까 황당하더라고요
그리고 요번에 알게된 사실인데요 첨엔 믿고 사용한거라 검색을 깊게 안했었는데
이번일을 계기로 좀 다양하게 검색해본 결과 불과 1~2년전만 해도 필터색깔과 환풍구 넓이만 바뀐채 전체 리콜되고 불만사항이 끊임없이 올라온 제품이더라고요
그것을 히트상품인거 마냥 판매하고있는 웅진이 너무 원망스럽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또한가지 저희가 애기들이 어려서 키가 얼추 청정기 위를 바로볼수 있는 키인데 환풍구가 위쪽에
있어서 자칫 조그마한 장난감이 들어가면 내부에 모터로 인해 솟구쳐 올라와 다칠수가 있겠더라고요
제가 경험했기에 망정이지 그런데 이런 똑같은 사례가 요비슷한 모델로 올라와있더라고요
그래서 너무너무 쓰기가 무섭고 세균을 다시 마실거 같은 불안함에 도저히 하루도 저희집에 놔두질 못하겠는데 그웅진에서는 한결같이 그냥 믿고쓰던지 위약금 물어라하는데 미치겠네요..
참고로 가습도 같이 되는 청정기거든요 가습필터에서 걸레썩는 냄새도 나네요..
제발제발 해결좀 해주셔요..감사합니다..수고하세요
- 이전글한게임 < 게임회사 고발 할수있는 방법을 찾고 싶습니다 14.01.09
- 다음글상품 주문문의 14.01.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