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위약금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상훈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4-01-08 15:52:26
본문
그러다 작년에 6월경병점으로 이사 하면서 이전을 하려고하니 이사한곳은 sk를 설치할수 없다고하여.3개월정지 시켜놓고
부모님 집 인터넷을 sk로 바꾸어 드릴려고하다 깜빡하여
12월언 직권해지 되었습니다. 밀린요금 은20마논정도고 위약금
이 14만원 총35만원정도인데 위약금을 꼭내야 하나요?
Sk에 전화해서 시간이 많이지나고. 연락 하기로 하고 안한건 알겠는데 어쩨거나 이사한곳이 이전 안되서 문제가 생긴거 아니냐고 하니 위약금 꼭내야한다내요ㅜㅜ
- 이전글신세계몰 왜 이러지요?? 14.01.08
- 다음글검수 불만,상담 접수 불만 14.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