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고장난 비데사용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정우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12-11 11:17:48
본문
1개월에 1회점검 나오더니 6월 이후부터 점검을 한번도 나오지 않고
회사일지에는 8월에 점검을했다고 하니 문을 열고 강제로 점검을 했는지
궁금~~??
2. 결과 : 밀린 4개월 정도의 렌탈료를 지불하고, 렌탈해지를 하겠다고 통보를 했더니 위약금을 내야한다니 황당합니다~
3. 8월에 점검을 나왔을 때 문제가 없다고 하니?? 점검을 받은적이 없음 혼자살기에
4. 현재 계약자와 같이 살고 있지 않기에 해지도 불가능~~고장난 상태로 사용하면서
렌탈료를 내야한다는 상담원의 말도 황당합니다
해결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