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 ] 광주 상무점 롯데마트 유통기한지난 떡 판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솔진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12-08 09:41:38
본문
12월1일 롯데마트에서 떡을 사가지고 집에와서 한입먹었는데 맛이 이상하길래 유통기한이 지난걸 사온거였습니다. 그래서 본사에 전화를 했더니 상무점 총괄매니저가 전화와서 다시 확인해보고 전화를 준다고하길래 기다렸습니다. 30분뒤에 전화와서 하는말이 기계오작동이였다고 하는데 그 말을 누가 믿겠습니까? 참 어이없더군요. 저말고 다른사람들도 항의전화를 했다던데 알아보고 전화를 준다니... 이미 상황을 알고있었을텐데 참 웃기더라구요..  아이들 먹일려고 샀던 떡이였는데 제가 먼저 먹어서 망정이지요
근데 더 웃긴건 다음날 떡 업체 사장이라는분이 전화왔는데 받자마자 저한테 따지듯이 화내면서 말하더군요
제가 피해자인데 자기가 피해자인마냥 나이 들먹이면서 화내고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조취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카드승인 한도 초과로 결제처리 건 13.12.08
- 다음글상품 구매하지도 않고 전산처리 늦게해서 카드대금 연체 되었어요 13.12.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