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대포장 ] 표기 없는 과대포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주호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12-02 08:26:38
본문
첨부파일
- CAM00463.jpg (1.6M) DATE : 2013-12-02 08:26:38
- 이전글온라인게임 운영사 고발 13.12.02
- 다음글처리되지않았는데 왜 처리라고 분류되었는지..? 13.12.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 초콜릿의 내용물에 비해 과대한 포장용기로 인해 무척 당혹스러우시고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올려주신 제보내용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과자 '뻥튀기 포장', 해도 너무하네=으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 관련 참고하실 수있습니다. 추워진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