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오픈에프앤비 ] 무점포창업피해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원재광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13-11-25 12:42:54
본문
네이버 창업사업영업이라는 창사영 카페에서 알게되었습니다.
전화통화상으로 열심히만 하면 한달에 500정도 벌수있다고 했습니다.
지역독점판권 가계약금으로 30만원을 입금하고 금천의 사무실로 방문했습니다.
무조건 된다는 이공은 영업이사의 말만듣고 덜컥계약을 했습니다.
총비용 970만원..
몇일후 개설담당 직원인 김덕철팀장이 와서 동두천과 양주쪽에 pc방을 위주로 30개의 거래처를
개설하였습니다..개설하면서 아무런 서류도 작성안하고 물건만 10~12개씩 진열을하고 거래처 개설
완료를 했습니다..
그후에 혼자서 한달넘게 열심히 영업을 다녔습니다.
학교근처 분식집,슈퍼,문구점을 다니며 거래처를 확보했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해도 돌아오는건 물건 가져가라는 전화였습니다.
사장님들을 몇번을 설득해서 물건반품을 받고 다시물건을 진열해도 판매는 되지 않았습니다.
두달넘게 고생을하다가 이공은 이사에게 전화를 했고 모든비용을 반환해달라고 했으나
반환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다른 상품을 개발중에 있으니 기다려보라는 말만 했습니다.
얼마전 짬뽕컵밥이라는 제품을 택배로 보내와서 시식해보고 전화하라고 합니다.
짬뽕컵밥이 판매가 잘되어도 하고싶지가 않습니다.
아이스콘치킨 처음에는 개당500원에 30개한박스 받아서 판매점에 900원에 납품하는 조건으로 계약했으나
얼마지나지 않아서 판매가 안되니 400원에 납품해줄테니 판매점에 700원에 넘기라고 강제적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지금은 그나마 판매되던 몇군데 거래처마져 판매가 안된다고 거래를 끊고 아무런 판매가 없는 상태입니다.
보증금 낼때 빚을지어서 지금은 이자내기도 힘든 상태입니다.
계약서는 다 가지고 있습니다.
파일로 첨부할수가 없어서 이글 읽어보식 필요하시면 복사해서 우편으로 발송하겠습니다.
도와주십시요..
첨부파일
- 아이스콘치킨.bmp (3.0M) DATE : 2013-11-25 12:42:54
- 아이스콘치킨1.bmp (3.0M) DATE : 2013-11-25 12:42:54
- 이전글h몰에서 재고도 없으면서 물건을 팔아놓고, 결제는 받아놓고, 취소자체도 안되고 카드값만 나가게 생겼어요 13.11.25
- 다음글노트 밧데리 스웰링(배부름)현상 무상 교체 건 13.11.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프랜차이즈 계약 등 대리점과 본사와의 분쟁, 하도급 분쟁으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만 중재나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중재에 어려움이 있어"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