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도금일수협수산 ] 완도금일수협수산의 톳 농축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화율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10-17 11:36:54
본문
사무실을 방문한 영업사원에게 완도금일수협수산의 톳을 구입했습니다.
구입 품목은 '농축액과 환'인데 제품에 문제가 있는 거 같습니다.
가족 모두 함께 먹고 있는데, 가족 모두가 동시에 변비에 걸리는 겁니다.
복용을 멈추면 변비가 자동적으로 해소되고 톳을 복용하면 다시 변비가 생기는 현상을 십여 차례 반복하고 있습니다.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되어 완도금일수협수산에 전화해서 이러한 사정을 하소연했더니 직원은 "복용 양을 1/3이나 2/3 정도 늘이라"고 했습니다.
우리 가족은 이 말을 듣고 착실하게 실행했는데 결과는 변기가 더 심해지는 것입니다.
물론 가족 모두가 같은 현상을 겪게 된 것이지요.
완도금일수협수산에 여러 번 전화할 때마다 직원들에게 이러한 현상을 설명했던바, 더러는 "먹는 양을 배로 늘여라"는 사람도 있고 더러는 "먹는 것을 한 3일 중단했다가 다시 먹으라"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달라지는 게 없었지요.
이제는 가족 모두 변비가 두려워 톳 먹는 걸 중단했습니다.
아이들은 "이거 가짜 아닌지 성분을 의뢰 해 보는 게 좋겠다"고 합니다.
조금 전에도 완도금일수협수산 직원과 통화했는데, 직원이 하는 말이 "지금까지 톳을 먹어 본 사람들은 다 좋다고 한다. 간혹, 설사를 하는 사람은 있어도 변비가 생긴다고 하는 사람은 없었다"며 웃습디다.
직원은 제가 마치 남은 할부금을 납부하지 않기 위해 무슨 트집을 잡는 것처럼 말하는 늬앙스라 무척 불쾌했습니다.
완도금일수협수산의 '농축액 톳과 환'을 먹고 저와 같이 변비에 시달리고 계시는 분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걸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 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010-3032-8290 이화율
- 이전글램메모리(교체)+과대청구 13.10.17
- 다음글해지관련 13.10.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