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성쎌틱 ] 소비자 기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효라
- 조회수 : 113회
- 작성일 : 26-06-23 18:22:47
본문
26년 5월 28일 연락 와서 셀프로 하는 법 알려주고 안되면 연락 하라고 함.
한달 넘게 기다린거라고 또 그렇게 기다려야 하냐고 했더니 연락 하면 5일이내에 온다고 했음
26년 5월 30일 셀프 확인 했는데 안되서 와달라고 연락함.
중간에 전화 계속 했었는데 안받음.
26년 6월 9일 연락이 아예 없길래 전화 문자 했는데 답장 없고 전화도 안받음
26년 6월 11일 a/s재접수 당일에 서비스 기사한테 말해서 바로 연락 준다고 하였으나 연락 없었음
26년 6월 12일 a/s센터 전화해서 담당자 연락 안되고 연락 안왔다고 이야기 함. 당일에 연락 하라고 한다고 했지만 연락 못 받음
26년 6월 16일 문자 와서 방문 한다고 함. 6월 23일 방문 하기로 함.
26년 6월 23일 연락 없고 방문도 안함. 문자 전화 안받음
소비자 기만으로 신고 합니다. 남편 전화로 해도 안받고 못 오면 못 온다 다음에 오겠다라던가 연락을 주던지 아니면 전화를 받던지 오던지 뭐라도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 이건 소비자 기만입니다. 이런 회사를 누가 어떻게 믿고 쓰나요. 심지어 저는 새 집이고 한번 쓴 환풍기 고장났고 환풍 시스템 못쓰고 있는데 연락도 안되고 이게 지금 뭐하는 건가요. 회사 차원에서 기사를 다른 기사로 배정을 하던 해줘야죠. 말만 죄송하다고 하면 뭐하나요. 처리되는게 하나도 없는데.
첨부파일
- IMG_7852.png (596.6K) DATE : 2026-06-23 18:24:48
- IMG_7853.png (538.6K) DATE : 2026-06-23 18:24:48
- 이전글반품시 해외배송비 부당청구 26.06.23
- 다음글제품 불량으로 환불요청 하였으나 택배비 고객부담으로 돌리고 현재까지도 물건값 환불 못받았음 26.06.23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