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더스링크(주) ] 구입4개월된한일정수기불량/교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경이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08-12 09:27:36
본문
구입한지 1달 안되었는데..사무실에 출근하여 보니 정수기 밑에서 물이새어나와 바닥에 까지 흘러
나와있었습니다.
회사에 전화하여 교환을 요구 했지만 A/S를 먼저 받아보구 다음에도 증상이 같다면 그때 교환을 해 주겠다
하여 A/S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출근하여보니 전과같이 또 물이 흘러나와 있었고..
전화하니 또 A/S를 또 받으라는 겁니다.
이렇게 A/S를 받다 보증기간 다 지나면 저흰 어쩌라는겁니까..
이런 말도 안되는 불량 제품을 판매해놓고 보증기간 동안 A/S로만 밀고 책임도 져 주지도 않는
회사도 고발하면서 ...
* 제품 교환을 신속히 해 달라는 부탁말씀올립니다.
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시구~ 수고 하십시요!!
- 이전글가입 후 자동결제 ( 해결 되었습니다.) 13.08.12
- 다음글초기불량 상품인데 교환이나 환불을 미루고 있어요 13.08.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 지 얼마되지 않은 정수기의 이상으로 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안에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교환-환불순으로 처리되고있으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