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치키스 ] 섬진강휴게소 프렌치키스 이해 할 수 없는 커피제조 판매 소비자를 인상쓰게 한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훈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8-09 11:37:13
본문
휴게소에서 식사 후 나 졸음 예방을 위해서 저도 즐겨 마시는데요저희 가족들도 식사를 마치고 시원하게 커피 한 잔 마실려고 커피를 주문하였는데요 아메리카노를 주문 후 커피가 나오길 지켜보고 있었는데 너무 황당하게도 커피분말을 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를 내려서 에스프레소를 희석해서 줘야하는게 일방적인 아메리카노 제조법으로 알고 있는데여기 섬진강휴게소 순천방향 프렌치키스점에서는 일반 대형마트 커피판매원들이 나눠주는 대형커피믹스 기계에 많은 양을 만들어 두고 컵에 받아서 주는 것이 였습니다아무리 바쁘다는 이유로 이런식으로 눈가리고 아옹이라는 식이라고 커피를 제조해서 판매하는 것은 분명히 잘못 된것같습니다어쩌다 한번 들려서 사먹으니 이래도 되겠지 싶어서 이윤에만을 생각해서 판매하는 점주의 아닐한 생각을 돈을 소비자를 우롱하는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이를 즉각 조치바랍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휴게소에서의 커피제조에 문제가 있다 생각이 드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