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방에 끝내는 입주청소 원클린 ] 청소업체 사기꾼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명미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25-01-31 11:12:41
본문
청소끝났다는 연락받고 집에들어갔는데
전문팀들 없고 남자한명이 혼자 걸레들고있음
문틀에 얼룩은 왜 안지웠냐 (안지워진다)
벽지에 얼룩들은 안지워주나하니(지우다가 오히려 벽지 뜯어진다)
환풍기에 먼지 그대로있어 여기안닦았냐(걸레들고오더니 닦음) 바닥에 얼룩은 안지워지더냐(안지워지더라)
화장실 수납장위에 먼지그대로(걸레가져와서 닦음)
일단 급해서 맘에안들지만 그냥보냈어요 쓰레기는 원래 안치워준다며 쓰레기 한가득 부억앞에 먼지까지 쓸어모아 담지도않고 쌓아두고 갔어요
청소업체라해서 전문청소팀이 와서 하는줄 알았는데 젏은남자 알바생인지 실장이라는데 전혀 전문가같지않은 사람이 혼자 하고있었고 다했다고하는데 집이 전후변화가 없음
집이 너무 더러워서 안되겠다싶어 직접 스팀청소기꺼내서 밀어보니
창틀에 얼룩이며 바닦얼룩 벽지 전부다 지워지고 손대는곳마다 꾸정물이 장난아니게나옴
이건 아니다싶어 대표에게 전화하니 사과한마디없이 as보내준다함
짐들어오고있고 하는꼴보니 전문가들이 아닌것같아 됐다고필요없이니 환불하라고하니 알바생인지 실장인지 그사람이랑 얘기하고 부분환불받으라함
업체대표 예약금 10만원 받아챙김
알바인지 실장인지 본인통장으로 청소끝내고 9만원 받아감
다시 전화와서 환불 3만원 준다함
어이없었지만 싸울시간도없고 똥밟았다 생각하자 하고 5만원 받고 끝낼려고하니 4만원준다함ㅋ
이때만해도 눈에보이는 얼룩제거만 하면될줄알고 그냥 4만원만 돌려받고 끝낼려고했음
청소를 다시 시작하면서 확인한사항
현관바닦 그리고 발코니실 거미줄 손도안댔음을 발견 이럴거면 내가 업체에 왜 돈을준거지? 라는 생각과 울화통이 터짐
다시 사진찍어 전송함(읽씹)
저녁까지 청소가 끝이안나고 하루종을 해야할일도 못하고 다시 열받음
스팀으로 전체문틀 바닦 후드 전기렌지 싱크대 다시 다하고
다른사진 전송하고 전체환불안하면 신고한다고함
전화옴
후드기름때 왜 그대로있냐(원래 겉에만 닦는다) 겉에도 기름때 그대로있다
다시 스팀으로 싹다 청소함
싱크대 간장튄거 그대로있다(검수할때 왜 말안했냐)
바닦스팀안하냐(스팀원래 안한다 그럴꺼면 특수청소를 불러라)
전등위에 먼지(원래안한다)
블라인드 먼지앞뒤로 소복함(원래 안한다)
전기렌지 가장자리에 음식물찌꺼기 그대로있다 빼서안하냐(그래서 as보내준다니 본인이 싫다고 환불받아갔지않냐)
현관은 왜안하냐 물청소는커녕 빗자루질도 안하고 현관문에 거미줄도 그대로있고 손도안댔다(그래서 as보내준다 하지않았냐)
발코니실 먼지랑 거미줄 등등
1부터 10까지 전체 스팀으로 다지우고 우리가 다했는데 업체에 돈을 왜준건지몰라 따져댔더니 본인은 그래서 as보내준다했는데 어쩌고
사과한마디없음
업체명이 뭐냐 (찾아봐야한다?)
아니 업체대표아니냐(...)
업체명 불러라 (찾아보고 전화주겠다)
잠시뒤 전화와서
업체명은 청소학개론이다라고 거짓말함 (급하게 견적의뢰하고 수락하느라 업체명을 못봤고 당근에서는 삭제되고 없었음)
바로끊고 검색해보니
성남2곳 인천1곳 세곳이 나와
셋중에 어디냐 하니
내가그걸 왜 말해야하냐며
알아서 찾아보라함
청소학개론은 거짓말이었고
원클린 이었음
업체는 가만앉아서 사람하나 보내주고 예약금 십만원 왜 챙겨먹나요? 나머지 청소비는 그사람한테 입금하라고하고 환불도 그사람한테 받으라는게 말인지 똥인지 ?
첨부파일
- 20250130_095124.jpg (2.9M) DATE : 2025-01-31 11:12:55
- 이전글할인된 가격 일방적인 취소 25.01.31
- 다음글일방적 배송취소 25.01.3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