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 ] 아이스크림 제공 무성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주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24-11-02 22:24:04
본문
처음엔 .실수로 콘을 나오자 마자 떨어뜨린줄 알고 두번째 컵으로 구입했습니다 매번가던
오늘은 저만아닌 지인들과 숭실대역앞 배킨을 가 콘으로 구입했는데 가게에서 나오자 마자 또 떨어졌습니다 한두푼도 아니고 다른가게에서 배킨 사먹을땐 괜찮은데 이번에 그가게에서 두번째이다보니 화가나서 바로 가게앞에서 떨어졌다고 다시달라하니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동네분들에게 물어보니 이런게 한두번이 아닌데 무책임하게 가게에선 멀쩡하게 줬으니 해줄게 없다해서 .기분나쁘게 나온적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래도 되는건가요?준비도지 않는 주인이 그앞에서 퍼준게 맞다고우기면 소비자는 손해만 봐야하는건가여?
- 이전글코웨이 정수기 고장 보상 - 진행상황 확인 24.11.02
- 다음글프라임에셋 설계사를 고발합니다 24.11.0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