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요금제 변경시 생긴데이터요금제가초과됫다고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아름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13-06-12 12:38:43
본문
오늘 데이터초과로 당월25000 원이 발생했다고 문자받아 전화하니 요금제 변경햇을때에 날짜로 계산해 초과데이터 에대해선 요금이 나온다더군요. 전화로 상담시엔 그런말이없어 말하니 관련내용 문자보내준다햇다고 문자보내준다하면 다냐고 하니 그부분에해서는 제가동의를 햇답니다. 미인지도 동의인가요.
11일날 전화상감으로 제가 데이터가 오늘날자부터 더들어오냐고 물으니 더들어온다고 말했습니다. 제가말한 기존에남은데이터요금에거 더들어오는건지 처음부터남은요금제가 다들어오는건지 제가 어떻게압니까 모르니 전화한거고 물은건데 상담원 네 대답한번으로 ㄱ더묻지않은 제귀책되는건가요. 미인지에대해서 아무책임없나요.
오늘 전화드린 상담원도 자기들책임없다는 식으로 정상안내건이라고 말하네요. 정말 기분나쁩니다.
저 진상부리기도싫고 큰소리 치기도 싫습니다. 빠른처리 부탁드릴께요. 제가 저렇게 물을때 상담원분 한번더 짚어줬어야되는거 아닌가요. 요금제를 다시 원래대로 바꾸거나 아니면 저는 저 초과데이터에 대해서는 요금납부못하겠습니다.
- 이전글위메프 주말 거래시 상품주문 취소불가 문제 13.06.12
- 다음글치과의사의 만행 13.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