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수치과 ] 치과의사의 만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기선
- 조회수 : 118회
- 작성일 : 13-06-12 11:58:57
본문
- 이전글요금제 변경시 생긴데이터요금제가초과됫다고하네요 13.06.12
- 다음글안녕윤수야 의류쇼핑몰 고발합니다 (재문의드려요) 13.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임플란츠를 위해 방문한 치과에서 멀쩡한 치아까지 뽑아놓고는 책임회피하고 있어 억울하고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치료 당시 병원의 치료 과실로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면 병원에서 원상복귀를 해주거나 손해에 따른 배상을 해야 합니다. 최초 병원에서 시술에 따른 과실을 인정하거나 타 전문기관의 과실에 따른 소견서가 있어야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사료되며 또한 필요시 관련기관인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http://www.k-medi.or.kr)로 문의가능하십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