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진모바일 ] 휴대폰이용요금 화가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무경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05-15 15:54:44
본문
아직해지안한것이 학생폰으로 되어있어서요 어른휴대폰값내고 있습니다.다들 책임만회피하고 소비자 탓만 하고있으니답답합니다 지금방금전화왓는데 6개월까지만 보상해준는것인데민사로 자긴중재인이니까 반반씩손해보자고하네요 어떻게해야하나요 ㅜㅜ반만받으라네요
- 이전글물건하자제품을 고객 부주의라니,, 참 어처구니가 없네여ㅠ 13.05.15
- 다음글소액결제 사기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대리점에서 자녀분 휴대폰을 교체하는 과정에서 통신사를 옮겨야 혜택을 받을수 있다고하여 옮기신후에도 기존통신사의 요금이 그대로 청구되고 있어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사업자에게 구두 또는 내용증명우편 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