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체국 ] 아무이유 없이가입이안된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동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5-13 19:48:40
본문
그런데 몇일후 가입이 안된다는 연락이 왔읍니다.
이유를 물어봤더니 정확한이유가없이 가입이안된다하니 참으로이상함니다 저도 대한민국의국민으로서세금을내고살아가는데 왜선원이라는이유로 푸대접을하는지 화가치밀어옴니다.
- 이전글쇼셜사이트 추천하는 곳에서 구매후 사기당함..어찌해야 하나요? 13.05.13
- 다음글사은품으로 받은 선그라스 a/s건 13.05.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의 보험가입이 거부를 당해 정말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으며 필요 시 관련 기관인 금융감독원(02-3771-5114, WWW.FSS.OR.KR )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