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 사은품으로 받은 선그라스 a/s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정희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5-13 19:38:06
본문
소비자 입장에서는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아서 상담합니다. 사은품 받은 날로 부터 1년도 되지 않았고, 무크라는 메이크회사의 이미지가 있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당연히 a/s처리가 될거라고 믿고, 또한 현대홈쇼핑의 큰회사에서 더이상의 처리를 할수 없다는것이 소비자 입장에서 화가 나네요!
저처럼 사은품이 본품보다 더 필요할것 같은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해서 판매하는 현대홈쇼핑측에도 문제가 있지 않나싶고,또한 무크측에서 사은품으로 공급했다고 부품하나 처리해 주지 못한다는것이 납득이 가질 않네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아무이유 없이가입이안된다네요 13.05.13
- 다음글황당하고 어이없는 구몬학습 13.05.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