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집 ] 대전 중구 대흥동에 있는 중국성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은영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3-05-12 20:17:56
본문
짬뽕2개와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음식만을 오기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음식이와서 먹을려고 했는데 처음올때부터 이상한 냄새가 났어요
짬뽕은 이미 랩핑이 되어있는데도 홍합이 상하면 나는 비릿한 냄새가 났어요.
요즘 좀 피곤하고 그래서 그런가보다하고 먹을려고 하는데 국물에서 상한 우유 비슷한 맛이 나고 국물 색깔로 빨간색이 아닌 약간 우윷빛이 나는게 아닌가요 머랄까 그냥허열멀건한 색이였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너무 이상한 냄새가 나서 못먹겟다고 홍합이 상한거같다고하니 그 집주인은 우리에게 홍합이 오늘 들어왓는데 우리도 상한 이유도 모르겠다고 그렇게 못먹겠으면 다른걸로 바꾸겠냐고하더군요 사과 한마디도 없이 승질이 난듯한 어조로 이야기를 하는데 저희는 무척이나 당황스러웠습니다. 사과를 하고 그랬으면 저희도 다른걸로 바꿔먹엇을텐데 우선을 우리보고 어떡게했으면 좋겠냐는 말을 해서 우리는 못먹겠으니 환불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거기서 자기가 있는 곳은 환불이 안되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지금 배달가는 사람이 사고가 나서 올수 없다고해서 그럼 전화받으신분이 직접 오세요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전화소리로 18이라는 욕설과 함께 전화를 끊었어요 다시 전화를 거니 전화를 받지 않더군요 몇번의 통화끝에 제 남친이 그냥 다른걸로 바꾸어 먹겠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5분도 안되어서 오더군요.
나이도 어느정도 드시고 지극한 분이여서 저도 저희 부모님이 생각나 머라고 말을 하지는 못했지만 굉장히 화가 나더군요. 환불도 안되고 저보다 연장자이라는 이유만으로 욕도 하고 심지어는 사과도 없이 장사하시는 그분들의 음식을 먹는분들이 있을까봐 안타까워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명칭은 중국성 별점10.0 2명|평가하기 주소대전광역시 중구 부사동 87-2전화번호042-223-7377
네이버 평점이 좋아서 시켜먹었는데 친절도 엉망이고 음식맛도 엉망이였습니다.
다른음식으로 바꿔온 짜장면맛도 형편이 없었고 거짓말을 해대는 이분들이 너무 맘에 안드네요.
환불은 안되는 곳도 있나요? 음식은 아예 손도 안대고 내놨습니다. 도저히 먹을수가 없더군요.
중국성 사장님 이런식으로 장사하지 마세요
- 이전글잇슈 온라인신발쇼핑몰 환불 불이행 13.05.12
- 다음글lg 유플러스를 고발합니다 13.05.12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