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너무 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종은
- 조회수 : 796회
- 작성일 : 13-05-07 11:01:05
본문
5월6일까지 5일간 데이터통신비가 7만8천5백원이 나왔다고 문자가 와서 고객센타에 전화했더니 가까운 대리점에서가서 데이터 통화내역을 보고 팩스로 보내 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대리점에 가서 내역서를 출력해서 보낼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보낼 필요가 없다고 하면서 자동 어플 업데이트해서 나온거라고 하면서 어쩔수 없다고 하는거예요.저는 5일간 데이터를 한번도 쓴적이 없는데도 너무 억울합니다
그리고 더욱 기가 막힌것은 그 이후입니다 통화를 끈은후 바로 3G연결차단을 했죠.인터넷이 연결이 안되더군요.그런데 다음날 새벽에 8만원이 초과됐다고 문자가 왔어요. 너무 황당했죠..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항의했더니 핸드폰이 문제있다고만 하면서 데이터기록이 있어서 어쩔수 없다는 답변만 하는거예요.
너무도 억울합니다
- 이전글적립금미환급후 쇼핑몰 폐쇄 13.05.07
- 다음글포장재 쿠폰사용 거부 / 현금결재시 지급쿠폰만 사용 강제 13.05.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