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항공 ] 수하물 파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혜숙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13-01-22 12:14:17
본문
저가항공이 판을 치고 있는데도 안전하다는 이유로 비싼돈 주고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건데,남의 물건을 함부로 다루고 거기에 대응도 너무 미흡합니다. 제가 매달려서 돈달라고 생떼 쓰는 사람같이 되더라구요.대기업에서 이래도 되는 건가요? 속상해서 찢어진 항공카바도 버리지 않고 보관중이구요,, 도대체 인천에서 잘못한건지 제주에서 잘못한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있는곳이 서울 강남인데 왜 제주공항에 있는 아시아나만 연락을 해야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이런건 아시아나 본사에서 즉시 처리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 이전글털안감 레깅스 13.01.22
- 다음글LG 유플러스 인터넷 해지에 따른 위약금 발생 13.0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