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텔레콤 ] 저번에 문의드렸던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귀환
- 조회수 : 105회
- 작성일 : 13-12-06 15:34:31
본문
그런데 신분증이 안들어 왔다고 100만원 환수라는걸 본사에서 먹어서 저한테 할부금을 안내준다고 하는거에요
제가 그때 신분증을 잃어버려서 분명히 임시발급증을 가져다 줬는데 그쪽에서 안받았다고 일단 말을 하는데요;;
일단 제일중요한건 신분증을 안냈으면 100만원환수 먹는게 진실인지와
단말기아이폰5를 반납을 했는데 그걸 반납조건이 분명 남아있는할부금을 내어주기로 했는데
신분증안내서 단말기 할부금을 갑자기 한푼도 받을수 없다...라는게 말이 되는건지..
제가 아는 휴대폰지인한테도 물어보고 해봤지만 말도 안되는거라고는 하는데
진짜 화가 나서 못참겠네요..제 친구랑 가서 2대를 했는데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정말 이런일이 저한테만 일어나는지는 모르겠는데 ...이건 정말 다른분들도 피해없으면 좋겠고..
이런일이 신고해서 보상받을수가 있는지를 알고 싶네요
그리고 114에 전화해서 무슨 팀장인가 실장이 연락왔는데 그사람도 판매한대리점과 협의보라고 하고
판매한대리점에서는 배째라는형식...신분증이 안들어와서 100만원 저희가 물려냈다고 저희가 더 손해라고
말하고 그리고 거진 협박으로 어디냐고 ...만나서 예기하자는둥 ...협박만 해대고....
정말 세상무섭다라는걸 휴대폰사면서 느끼는데 ....이번일 절대 그대로 넘어가기싫네요
이거 꼭 보상받을수 있는지 상담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
이렇게 문의 남겼었는데.....전화는왔었는데 전화하고 난뒤 연락이 없네요;;
- 이전글로젠택배 의뢰합니다 13.12.06
- 다음글저번에 문의드렸던사람입니다. 13.1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