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부가서비스 부조리2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문수
- 조회수 : 113회
- 작성일 : 13-12-16 12:13:42
본문
첨부파일
- 핸드폰.jpg (1.2M) DATE : 2013-12-16 12:13:42
- 이전글넷마블모바일고객센터를 신고합니다. 13.12.16
- 다음글LG U + 에서 통신요금이 다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청구를 하고 있습니다. 13.1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