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 [SKT 피해보상] 누구를 위한 보상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철웅
- 조회수 : 136회
- 작성일 : 14-03-27 20:08:53
본문
지난 3월 20일 발생한 통신장애현상은 한마디로 큰 충격이었습니다.
충분히 보상해주겠다는 것이 SKT의 의견이었습니다만, 사실은 SKT측의 기기중 이상증상이 발생된 기기에 등록된 전화번호만 직접적인 피해자라는 것이 114 고객센터의 답변이었습니다.
75요금제에 한달에 10만원이 넘는 돈을 매월 납부하고 있으며, 이번 달 번호를 변경하여 신규가입을 하기 전에는 VIP 고객으로 등록될 정도로 적지 않은 금액을 납부하고 있었는데, 이번 통신장애 상태로 인해 받게 되는 보상금은 2,219원.....
더 받는다고 해도, 몇천원 더 받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첨부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통신장애로 인해, 제 스마트 폰은 약 6시간 동안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였습니다.
보상금액이 중요한 게 아니라, 그 기준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통신장애 발생원인도 제대로 잡지 못해, 추가 피해까지 발생하게 해놓고선, 피해사실을 얘기해도, 자신들이 정해놓은 기준에 맞지 않는(기기에 등록되지 않은 번호)다고 하여, 직접피해대상이 아니라는 답변은 도무지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이상기기에 등록되지 않은 번호의 단말기는 정상작동했다는 결론은 어디서 얻은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피해를 본 사람이 있는데, 말입니다... 저는 SKT 회원이 아닌가요?
첨부파일
- 140327_SKT접속장애(0320).pdf (637.6K) DATE : 2014-03-27 20:08:53
- 이전글온라인물품구매후 배송지연 14.03.27
- 다음글교환문제 14.03.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