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일스토리 강변점 ] 네일서비스 제대로 고지안해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서연
- 조회수 : 120회
- 작성일 : 13-12-28 15:23:56
본문
친구가 제 카드를 대신 꺼내주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얼마를 결제했는지 몰랐는데
얼마인지 이야기도 안하고
마음대로 서명하였습니다
기본케어 15000원으로 알고
집에와서 영수증을 보니
21000원 이었습니다
전화해서물어보니 영양제랑
빨리마르는걸 추가하셨나봅니다
이러더군요.. 어이없어서 일단
끊었습니다 저한테 빨리마르는거 추가해드릴께요
이얘기는 네일받는중에 얘기했던거 같습니다
그치만 영양제는 이야기 하지도
않앗고 얼마인지 추가 요금도 고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제대로 금액 고지도 안해주고
카드긁고 서명도 직원이 하고..
이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