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라이프 ] 직권해지로 인한 불이익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원정순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24-11-14 16:53:57
본문
1년 전쯤 친정 아버지가 제 명의로 인터넷tv 를 가입하셨고
사무실 용도로 쓰셨는데 8개월정도 쓰시다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tv인터넷을 신경을 쓰지 못하셨고 저또한 미납요금이라고 계속 문자 카톡이
왔지만 신경쓰지않았습니다.
제 주변에 클릭 잘못해서 보이스피싱으로 몇억 날린 사람도 봤기에 저는 왠만해서는
보지않거든요
그런데 몇일전 직권해지라고 하면서 미납요금 8만원 / 그동안 할인받았던 금액이랑
장비비용 해서 110만원정도를 내라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대표번호 1588-3002번 전화 수차례 했으나 거의 하루종일 통화연결이 돼지 않았습니다.
7분 9분 이렇게 기달려봐도 통화량이 많다고 연결이 안돼더군요
너무답답해서 직권해지 연락온 번호 02-3786-4593 연락하니
as센터 쪽으로 1588-3002 다음 1번을 세번 눌르라고 안내받아 해보니 그제서야
연결이 돼더군요
일하는 사람이 하루종일 여기에 매달려 있을수도 없는건데
원하는 부서에는 연결이 안돼고 as나 가입쪽은 연결이 바로 돼서 상담원과 통화했습니다.
그분은 as팀이라 자세한걸 말씀해 줄수없어서
나중에 다시 전화가 왔고 해당부서라면서요 성함이 "김성은" 이었는데
제가 하는 말마다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제가 말하고 있는 도중에도 말을 짜르고
너무 불쾌했습니다.
하루종일 통화연결 안돼다가 as로 전화하니 받아서 통화연결 된점
너무 불편하고 불쾌했습니다.
그리고 상담원의 불칠절한 말투와
직권해지는 저한테 전화가 안온다고 하더라고요?
문자만 보낸다고 하시던데
이부분도 이해가 돼지 않으며 제가 왜 110만원을 다 내야 하는지
이해가 돼지 않습니다.
- 이전글성에낀 lg냉장고를 재차 고발합니다 24.11.14
- 다음글숙박환불 24.1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직권해지 할 수 있는 것은 업체 고유권한이며, 별도 기간이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해당업체의 관련 약관조항 확인한 후 약관대로 조치되었는지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추워진 날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