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희생활과학 ] 한경희생활과학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현미
- 조회수 : 102회
- 작성일 : 14-04-02 17:37:01
본문
그래서 한경희 생활과학에서 이유식만드는 제품을 구입하였는데..처음부터 작동이 제대로 하지 않았습니다..저는 제가 처음쓰는 거라 잘모르는줄 알고 인터넷도 보고 설명서도 보았지만..작동이 제대로 되지 안았습니다..구입한지 한달이 안되서 한경희 생활가전 1577ㅡ3555로 a/s신청하려 전화를 하였지만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 신랑 핸드폰번호를 남기면 신속히 연락을 준다하여 연락처를 남기고 기다렸습니다..하지만 연락이 오지 않아 신랑이 전화를 계속해서 시도하여 겨우 연락이 되었습니다...그런데 한경희 에서 하는말이 제품 안되는 증상을 찍어서 동영상을 올리면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하였습니다..오늘 아침 9시9분에 제가 다시 a/s접수를 하려고 전화를 하였지만 연결도 안되구요..이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처음부터 불량이 왔는데..오히려 소비자한테 이해가 안된다고 하더군요...아이 이유식도 못먹이고...어떻게 보상할건지요
제돈 주고 구입해서 이런대접을 받아야 하나요...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한경희 생활과학을 고발합니다
- 이전글파파이스 제품을 구입 정말 어이가 없어서... 질문 해봅니다. 14.04.02
- 다음글차를 타고 가는데 주행중에 엔진이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14.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측과 연락이 되지않을경우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