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보험 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윤실
- 조회수 : 268회
- 작성일 : 25-01-15 10:52:52
본문
접는폰을 쓰고 있는데 접었다 폈다하니깐 가운데 부분에 실금처럼 선이 얇게 가더니
나중엔 아예 선이 커져서 안되서 터치펜으로 눌렀더니 아예 먹통이 되어서 수리를 하게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에서 수리를 먼저 하고 나중에 통신사 보험이 있어서 KT에 청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수리 하고 청구했더니
수리비를 줄수없다고 하네요
터치펜으로 눌러서 폰이 고장난거라고 ..
터치펜으로 눌러서 폰이 고장난게 아니고 폰이 고장나서 터치펜으로 눌렀는데
보험조항이 펜으로 누르면 보험보장이 안된다고 하네요
이런거 설명도 안해줬는데
저는 보험 보장 내역도 못받았구요
수리비가 10만원 내외면 몰라도 30만원이 훌쩍넘는 돈인데
그것도 378000원에서 25%삭감하고 나온다고 하는데
그것도 주기 싫어서 이래저래 다 핑계되는 KT .. SK 나 유플러스로 옮기고 싶네요
우리가족 다 옯기면 10명도 넘는데.. 옮겨야하나 심히 고민스럽습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115_104821742.jpg (601.8K) DATE : 2025-01-15 10:52:52
- 이전글지갑 염색 후 상품이 망가져서 발송 25.01.15
- 다음글허위과장광고및 사기의심 25.01.1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에 휴대폰 하자에 따른 보험혜택을 정상적으로 받지 못하시어 정말 억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업체에 가입되어 있으시던 보험의 보상조건등에 대한 약관내용의 검토가 필요한 부분이며 만약 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신청하시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