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장비일체를 (WIFI+인터넷장비+전화모뎀) 회수해 가고서 확인이 안된다며 대금을 청구하는 LG U+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은희
- 조회수 : 177회
- 작성일 : 14-08-26 19:12:42
본문
SK 쪽에서 LG U+ 에 연락하여 장비회수를 요청했고, 2일후 장비를 회수해감
LG U+ 해지 신청을 하려고 보니까, 약정기한이 3년이었다고 위약금을 물으라고 해서 2014.5월까지
요금만 내고 해지를 보류함.
2014.5 해지 신청을 하려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장기고객이라며 해지 하지말고 정지를 하라고
해지를 못하게 함.. 요금이 안나간다고 해서 정지를 하고 2014.8 해지를 해달라고 강력히 요구함
장비가 회수가 안되어 있으니 장비값을 물어내라고 해서 무슨 소리냐 기사가 다 회수해갔다고 항의
기사가 장비회수를 해 갔는지 확인이 안된다고 함. 전화모뎀은 회수를 해 갔다고 하는데, 전화모뎀을
가져갈때 쇼핑백에 모든 통신 장비를 넣어 보관했고, 장비 전체를 회수해 갔음.
모든 기록을 보관하고 관리해야하는 대기업의 관리 소홀을 소비자에게 전가시키는 LG U+ 를 고발합니다.
어떻게 좀 해주세요~!!
- 이전글시금치가루에 흙모래가 가득 14.08.26
- 다음글쿠팡에서 구매한 쌈지 롱 장화를 신었는데요 14.08.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