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휴대폰 써비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성욱
- 조회수 : 134회
- 작성일 : 14-07-08 16:12:07
본문
자기들도 어쩔수 없는 입장이라 하니 분통이 터져 이글을 올립니다 제가 등산을 좋아해서 등산복 주머니에 넣고 산행시 땀이차서 그런일도 있느냐 재차 물었더니 습기가 조금만 들어가도 그런일이 있을수 있다하니,,
굴지의 내노라하는 대기업들은 다 그런건지 다시한번 묻고 싶습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다보면 먼지도 들어갈수 있고 여름에는 땀에 젖을수도 있는데 80만원이나 하는 그런 고가의 제품을 소비자한테 판매할수 있는지 되묻고 싶습니다 참고로 휴대폰 모델은 LG F240L이구요 가입자는 조철희(820204-*******)입니다 제 아들 명의로 되어있습니다 답변을 기다립니다 더운 여름날씨에 수고하시구요 감사합니다^*^
- 이전글설빙 서초점 불친절 고발합니다. 14.07.08
- 다음글갤럭시 노트2 배터리 불량 14.07.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