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디지털프라자 ] 삼성복합기수리한달만에똑같은증상으로갔는데수리비가든다고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종현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4-04-30 15:26:37
본문
하지만스캔부분이상으로수리한지한달정도됐는데
똑같은증상인데 이번에는다른부분이 이상있다고수리비가든다합니다
수리하고처음스캔작업을했는데말입니다수리비도20만원정도들었는데요
- 이전글홈시스 에어컨설치 문제 14.04.30
- 다음글환불금을 돌려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14.04.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