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엘지U+ 인터넷..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희
- 조회수 : 540회
- 작성일 : 14-04-24 10:04:59
본문
남편이 SK브로드밴드에서 전화 받고 2011년도에 인터넷을 바꿨네요~
가입자명의는 본인이 제 이름으로 되 잇엇구요~
그때당시 랑에게 연락받기로는 SK에서 다 알아서 해준단 얘긴로 들었고
위압금도 SK쪽에서 지불해준다고 들엇어요~
그리곤 잊고 지내다...몇일전 랑에게서 이상한 얘길 들엇네요~
신한은행 통장에서 25,960원이 달달이 빠져 나가고 잇다고...
랑이 알아본바..엘지U+ 인터넷비가 빠져 나가고 잇엇던거예요~
그러닌깐...2011년도 6월쯤인가부터 지금까지 매달 빠져 나간것이죠~
그래서 몇일전 엘지U+ 인터넷 고객센타와 통화를 하고...
억울함을 얘기하던중 고객센터 직원과 대화 해도 제자리 걸음이라 내방식대로 일 처리 한다하고 폰을 끊엇더니
담날 본사인지 어딘지는 잘 모르겟지만 다른분한테서 전화가 왓더라구요~
200,000만원주겟다고...
너무 어처구니 없어서
싫다하고 전화 끊엇습니다.
2011년도 당시 남편이 엘지U+ 인터넷에 전화한 내용하고 제가 엘지U+ 인터넷에서 걸려온 통화내용 녹취
들려주신거 제가 따로 녹음 해놧어요~
물론 200,000만원 준다한 통화도 녹음 해놧구요~
백만원돈을 사용도 안하고 돈이 빠져 나갓는데...20만원에 먹고 떨어 지라는 엘지U+에 너무 화가 나네요~
중요한건....인터넷 사용한 기록이 없는거 알면서도 달달이 인터넷비를 빼간 엘지란 회사..
저만 피해를 당한건 아닐거란 생각이 들어서 여기에 글올리게 됏어요~
아무쪼록 이 억울함 풀어 주세요~
- 이전글퀵서비스 불만사항 고발합니다!! 14.04.24
- 다음글LG U+ 본인확인이나 동의없이 개인신용정보 누출및 일시정지 풀어줌 14.04.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