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 SHOP ] 약속한 적립금 미지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우섭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14-04-22 10:56:40
본문
약 125만원 정도의 고가도서를 구입하면서 모바일샵에서 구매하면 5%(최대5만)의 적립금을 준다고 방송에 나와있어 모바일앱을 스마트폰에 깔고 구매를 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통신장애문제 때문인지 몰라도 인증번호 같은게 오지 않는등 문제가 있어 상담사에게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상담사가 5% 적립을 할수 있게 해주겠다고 해서 전화상에서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적립금은 4월달에 적립이 된다고 하여 한동안 잊고 있다가 4월19일(토) GS SHOP으로 로그인해 보았더니 적립금이 없었습니다.
상담사는 모바일로 구매를 하지 않고 전화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적립금을 줄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에 여차저차 상황을 설명하니 자기들은 그런말을 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이라 월요일날 다시 연락을 주겠다고 하더니 4월 21일(월) 전화가 와서 적립금 5만점은 주지 목하겠고 3만점만 주겠다고 합니다.
나는 고객이 잘못했으나 이거라도 먹고 떨어지라는 대응태도에 기분이 나빠 처음 구매했던 당시의 조건과 틀리니 5만점을 주지 않는다면 책을 환불하겠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이미 구매한지 15일이 지났기 때문에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GS에서 적립금을 주겠다고 하는 날짜가 구매시점으로 부터 1달이 지난 시점이고 나는 바로 이 적립금 문제때문에, 처음 약속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에 환불 조치를 해달라는 것인데 15일이 지나서 안된다는 말은 합당하지 않다고 봅니다.
돈 달랑 5만원 안받아도 그만이지만 정말 기분이 나빠서 그냥은 못넘어 가겠습니다.
책팔고 나서 완전 배짱 내미는거 같아 어떻게든 5만점을 받아야겠고, 사실 5만점보다도 할 수만 있다면 환불을 해서 다시는 이따구로 고객을 우롱하지 못하도록 본때를 보여주고 싶네요.
꼭 좀 도와주십시요.
아직도 그 상담사의 얄미운 태도가 생각나서 화가 치밉니다.
- 이전글카드취소 환불 14.04.22
- 다음글바네스데코 상담사도 소비자고발되나요? 14.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