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핸드폰 해지 신청(kt)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영희
- 조회수 : 160회
- 작성일 : 14-04-18 11:15:37
본문
제가 핸드폰을 해지 신청을 전화로 했고 필효한 서류를 시간이 안되서 보내지 안았어도 해지를 했기에
매달 요금은 생각지 안았습니다 ...
요 ...근래 시간이 되서 전화로 알아보니 요금이 부과 되서 6만 몇천원을 내야 해지 가 된다 합니다
이런식으로 고객님이 해지 한 전화는 아직 해지가 되지안아서 요금이 부과된다고 제가 한번만
전화를 받아도 이런 공돈을 지불하지 않을거같습니다 ...
그리고 아마 젊은분이 아니면 이저럼 전화로 해지 신청하면 다 되는줄 알고있지 안는지...?생각이 됩니다
또 이런식으로 kt회사는 이런 폭리를 올리며 기업을 운영하셨는지 화가 납니다..
- 이전글인터넷 수강료에 관련하여 문의드려요. 14.04.18
- 다음글호텔 숙박권 취소를 안해줍니다. 14.04.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