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성 ] 스마트폰에러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사료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준성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4-03-07 19:20:04
본문
수고 많으십니다^^
다름 아니라
2013년 9월 SKT 옵티머스LTE3를 사용했는데 통신연결과 인터넷 연결 상태가 자꾸 끊어지는등
사용이 좋지 못하여 2013년 10월 중고사이트에서 갤럭시S3LTE를 중고 기기를 구매하여
유심칩 변경만 하여 2014년 03월 06일 까지 사용을 하였습니다.
2013년12월 갤럭시S3LTE 제조사의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초기화 하여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뉴스보도 제조사 결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받은 이후부터 2014년 3월 6일(목) 까지 계속 사용을 하였습니다.
06일(목) 밤 11시경 배터리 교환을 하고 전원을 켰는데 그동안 전혀 보지 못하였던
"다른 USIM 사용제한" 이란 문구가 뜨면서 사용제한이 걸리게 되었습니다.
07일(금) SK통신사에서 유심초기화 및 비밀번호 4자리를 설정 초기화를 하였고
삼성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았습니다.
서비스를 하였으나 "다른유심사용제한"이란 에러가 풀리지 않았으며
"다른유심사용제한" 락이 걸린 건 풀 수 없다고 합니다.
제가 그에 관해 해명을 요구하였는바 삼성서비스센터에서는 과거의 서비스 이력을 얘기하며
고객 실수가 크므로 스마트폰 메인보드 교체를 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메인보드 가격은 대략 17만원선이라 합니다.
여기서 제가 이해가 따르지 않아 흥분과 격분을 참지 못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계속 사용중인 폰에 배터리 교환으로 이렇게 사용이 되지 않는다면 비싼 스마트폰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까?
하는 점입니다.
하여 이렇게 글을 올려 도움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곤경에 처한 지금 제 사정을 깊이 혜량하여 주시길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 갤럭시 S3 LTE - 1.jpg (72.5K) DATE : 2014-03-07 19:20:04
- 이전글스마트폰에러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사료됨) 14.03.07
- 다음글크라비츠 환불로 인해 신고합니다. 14.03.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