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의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태진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4-02-25 11:05:10
본문
다름이 아니라 KT의 횡포에 어이가 없어 글을 올립니다.
내용은 핸드폰 통신사 이동(LG->KT)하면서 TV와 인터넷이 묶여 있는게 없으므로 모두 이동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판매원의 말만 믿고(판매원이 주민번호를 통해 확인 후) 그렇게 하겠다고 하여 신청 접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LG(TV&인터넷)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냐고 하니까 KT를 먼저 설치하고 LG에 해지 신청을 하라고 하여 설치를 먼저 진행하였습니다. 2014년 1월 11일 KT의 TV와 인터넷을 설치 후 당일 LG에 해지하려고 하니 위약금이 있다고 하여(50만원 이상) 다시 KT에 전화를 하니 그러한 사항은 고객이 결정할 사항이라고만 얘기하였습니다.
이에 판매원의 권유로 신청한 사항이므로 위약금 사항이 부담이 되므로 다시 철회를 요구하였으나 철회가 불가하다고만 얘기하여 그러면 우선 1월 13일부로 정지를 하고 장비를 회수 하라고 하였습니다. KT에서는 14일 회수토록 조치하겠다고 하였으나 1월 14일 전화가 와서는 설치 기사가 교육중이라 14일 회수가 힘들다고만 함.
이로 인해 개인적으로 LG와 KT 2개사의 TV와 인터넷을 모두 사용하고 있는 사항이었으나 13일 정지 신청 및 접수와 동시에
LG의 TV와 인터넷도 사용 불가한 상태였습니다.
1월 15일 기사가 방문하여 장비만 회수하였고 여전히 TV와 인터넷이 안되어 얘기하자 기사는 장비만 회수하러 왔다며 그냥 가버렸습니다.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를 하여 TV와 인터넷이 여전히 안된다고 하자 원격으로 확인한 결과 여전히 해결이 안되어 불편 접수를 우선 하겠다고 하여 기다렸으나 1월 20일까지도 연락이 없어 답답한 마음에 LG에 고장 신고 접수를 하고
기사가 방문하여 TV와 인터넷을 고쳤습니다. LG 서비스 기사께 원인을 물으니 KT에서 아파트 단자를 변경했는데 통상 회수시 원상복구를 해야 하는데 방치한 사항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이러한 사항을 얘기하고 그동안 사용하지 못한 TV와 인터넷에 대해서는 어떻게 보상할거냐고
따지자 "죄송합니다 고객님" 만 얘기할 뿐 해답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2월 20일 사용 내역 고지서가 왔는데요 TV 장비 임대료 및 설치비 반환금 등의 명분으로 26,032원, 인터넷 서비스 이용료 및 설치비 반환금과 약정 할인 반환금 명분으로 33,194원 총합계 65,110원을 납부하라고 하네요...
정말이지 칼만 안들었지 강도 아닌가요...
상기 과정을 거치면서 전화통화 대기한 시간만 해도...
그리고 접수했다고 하고서는 깜깜 무소식으로 애만 태우고 소비자만 답답하게 만들고서는 철회도 아닌 위약금 고지서만 보내네요...
이와 같은 횡포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그냥 횡포에 못이겨 납부해야 하나요....???
명쾌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종이컵에서 석유 냄새가 많이 나네요. 14.02.25
- 다음글전화통화료 할인 서비스 가입했는데 해지할때도 돈을 내라고 하네요 14.02.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