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 전자레인지에 컵라면 돌려 먹는다고 말을 함부로하지 말라느니 어이기 없네요ㅡ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변재빈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4-02-12 19:27:10
본문
아니 알바생이나 직원이면 돈을 받고 일을하는건데 거기에 서비스랑 청소도 포함 되있지 않나요? 서비스는 그렇다 치고 청소하기 싫다고 지금 이랬다는것 밖에 생각할수가 없네요 그럼 비올때 손님들이 밖에서 신발에 빗물 흙탕물 묻히고 편의점 들어오면 쫒아낼건가봐요 흙탕물 없어지는 날까지
아니면 국물 넘쳐서 전자레인지 닦는거보다 흙탕물 밀대로 죙일 닦는게 더 쉽다는건지? 모르겠네요
컵라면 돌려먹지 말란 표시도 안해놨엇고 법도 없으며 편의점이면 편의시설인데 장애인분 혼자 가셔서 먹다 흘리기라도 하면 뭐라뭐라할지 눈에 훤하니 편의시설이라 말할수 있겠습니까? 다른 사람은 그렇다 쳐도 저랑 회사동료는 안그래도 속도 안좋은데 더 악화되고 정신적 피해 때문에 머리까지 아픕니다...
고소 가능하다면 고소하려고 합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리겠습니다...
위치는 첨부파일에 지도로 표기 해놨습니다
대전 서구 탄방동입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14-02-12-18-52-52.png (174.6K) DATE : 2014-02-12 19:27:10
- 이전글대리기사가 사고 14.02.12
- 다음글사과조차 없는 양성국갤러리를 고발합니다. 14.02.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편의점에서의 불친절한 고객서비스응대에 무척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