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편의점 ] cu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 하시는분한테 "그냥 쳐먹지?"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분해죽겟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봉철
- 조회수 : 96회
- 작성일 : 14-02-08 20:12:07
본문
새벽에 편의점에서 불고기덮밥을 삿는데요.
데워 달라고 부탁을 하니 셀프라고 하더군요.
그럼 몇분을 돌려야 하는지 어디서 데우는지 물어 보니깐
직원분이 하는말이 " 아 그냥쳐먹지?
라고 말을 하며 덮밥을 들고 전자레인지 쪽으로 가더라구요.
쳐먹지? 이말을 듣고 누가 먹고 싶겟나요? 제 나이가 38살이고 직원분은 불과 20초중반
정도 밖에 안되는거 같았는데요.
그래서 그냥 환불 해주세요 라고 하니깐 , 쳐먹을려면 그냥 쳐먹지 라고 또 말을 하면서
그 덮밥을 쓰레기통에 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cu 편의점은 직원교육 같은거 안하냐고 이게 무슨 짓이냐고 하니.
아 귀찮네 하면서 112에 신고를 하더군요. 화가나서 저도 112에 신고를 했구요.
경찰이 와서 상황설명을 하고 경찰이 손님한테 그냥 쳐 먹지? 라고 말을 했냐고 하니 했다고
인정을 하더군요, 경찰분이 나이도 한참 많아 보이시는 손님한테 사과하시라고 하니
그냥 가게로 들어 가더라구요. 경찰분이 신고하시라고 분명 그냥 쳐먹지? 라는 말 들었다고 하셧구요.
그리고 그분과 대화내용도 녹음한 상태입니다.
너무 억울하고 분한데요? 이일은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 이전글단순한 사과 받으려고 한 고객에게 오히려 욕을 하네요. 14.02.08
- 다음글대학로 연극 수상한흥신소ㅡ5분늦었다고 입장불가 일부환불거절 14.02.0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