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GM ] 한국GM쉐보레 토스카 리콜후 차량결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철원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4-01-10 22:52:47
본문
너무 화가나서 정비소에 차를두고 쉐보레 콜센타에 전화하니 콜아가씨가 내일 담당자님께서 연락주실꺼라더니
하루종일 아무 연락도없고 이거 어떻게 해야 하죠?
- 이전글드라이클리닝 후 물빠짐 14.01.10
- 다음글불청결과 불친절 14.01.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