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전주서곡점 ] 불청결과 불친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영길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4-01-10 22:30:08
본문
집에 들어와서 보니 비닐 봉지에 담아 주었던 맥주를 꺼네어 보니 먼지와 이물질이 상당히 지저분하게 묻어 있었습니다..집에 돌아 오면서 바람이 불어 비닐 봉지 안에 먼지가 많이 들어 갔나 보다 라고 생각 하고 지냈습니다..이일이 있고 난 며칠뒤 다시 캔맥주를 (6병)살일이 있어 집앞 바로 이편의점 에서 똑같은 일이 생겼습니다.캔맥주위에 즉 입이 닿아야 하는 부위 주변에 시커먼 먼지가 더럽게 얹혀져 있었습니다.. 사건은 여기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나 : 여기 캔맥주가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점원 (50대 되시는 주부 사원 사장이라함) : .....................................(아무 대답없이 맥주 계산만 함)
나 : 저기요? 먼지가 많이 쌓여서 보기가 않좋네요!
점원 : .................(묵묵부답) (계산만 하심)
나 : 먼지가 맣이 쌓여 있다니깐요!
점원 : (끼고 계시던 흰장갑으로 닦음)계산과 함께 00000원 입니다.
나 : (어이없는 말투) 제가 즉 손님이 말을 하면 뭐라고 대꾸라도 하셔야 하는게 맞지 않습니까?
점원 : 닦았잖아요!
나 : (화가난 상태) 아줌마! 이거 안살 테니 이거 환불 해주세요!!!!
점원 : 안살라면 갔다놓아요 환불할테니........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너무 불친절하여 환불을 받고 근처 다른 슈퍼마켓에 가서 같은 캔맥주를 사긴샀습니다..
거기는 정말 깨끗하더군요 비교가 안되죠.....
집에 돌아와 너무 괘씸하여 신고를 할목적으로 그편의점에 다시 갔습니다.
나 : 너무 불친절하고 불청결하여 신고 하겠습니다..
점원 : 신고하세요!........................
정말 할말이 없더군요.!참고로 냉장고에 있는 다른 캔맥주들에 먼지 이물질들을 사진으로 담아 왔습니다.손님들 상대로 장사를 하는건데 손님은 온데 간데 없고 자기가 뭐 되는거 마냥 손님한테 불퉁불퉁 상대 합니다.....
이런편의점 불친절 불청결로 신고 합니다...
- 이전글한국GM쉐보레 토스카 리콜후 차량결함 14.01.10
- 다음글환불 14.01.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편의점내 불량한 청결과 불친절한 고객응대로인하여 몹시 실망스러우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