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 신세계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향
- 조회수 : 99회
- 작성일 : 14-01-08 22:12:36
본문
13만원정도합니다
1월5일까지 보니 계속 결제완료로 나와 전화해도 안받아
고객센터메일로 물건이 배송전도 아니고 결제완료만 나온다고 했습니다
1월6일 오전에 다시 들어가보니 품절이라고 뜨더군요
아무런말도 없이요
품절은 금방 처리했더라구요 그리곤 주문취소를 했습니다
1월8일 지금까지 처리가 안되있고 1대1일 문의에 대한 답변 또한 없네요
전화는 하루종일 아니 며칠이고 받질않고요
부탁드립니다 이건이라도 돈 제대로 받고싶어요
- 이전글배즙이 설탕물 같은데요 14.01.08
- 다음글핸드폰내역에 구글콘텐츠13만원이 청구됐어요 14.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