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찬가게 ] 육개장에서 녹슨 100원짜리가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지수환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4-01-07 05:54:03
본문
바로 냄비에 옮겨 살짝 끓인후 국그릇에 덜어먹었는데
먹다가 녹슨 100원짜리 동전이 나왔습니다. 다행히 삼키지는 않았는데
구토도 하고 그래서...어떻게 하는게 좋을지...너무 화가나서
내일 당장 바로 그 가게에 가서 욕을 한바가지라도 퍼붓고 싶지만
아직은 아무 조치도 못하고있습니다.
증거사진도 혹시 몰라 동전도 찍어두었고 어머니가 버리실라한 육개장도
제가 말려 아직 갖고 있습니다.
- 이전글취소 반품이 안되요 14.01.07
- 다음글저를 폭행하고 억울하게 몰아넣었습니다 14.01.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 육계장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어 무척 놀라시고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직접 신고 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